[마케팅전략]롯데 빼빼로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광고전략 – 2025

[마케팅전략]롯데 ~과 광고전략.doc 파일정보

[마케팅전략]롯데 빼빼로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광고전략.doc
📂 자료구분 : 레포트 (경영경제)
📜 자료분량 : 24 Page
📦 파일크기 : 627 Kb
🔤 파일종류 : doc

[마케팅전략]롯데 ~팅 전략과 광고전략 자료설명

롯데 빼빼로자료입니다,
롯데빼빼로

[마케팅전략]롯데 ~고전략 – 2025 자료의 목차

1. 서론

2. 본론

1) 과자 시장 동향

2) 마케팅 분석

3) 마케팅 목표

4) 마케팅 전략

5) 광고 전략

6) 크리에이티브 전략

6) 매체 전략

본문내용 ([마케팅전략]롯데 ~과 광고전략.doc)

지난 11월 11일은 유난히 기념일 챙기기를 좋아하는 우리나라 젊은 층들에게 또 하나의 이벤트가 되었던 ‘빼빼로 데이’였다. 이제 ‘빼빼로 과자’는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에 이어 하나의 고유한 개성을 살리며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또 이것이 과자 시장자체에 영향을 주는 등 그 영향력이 대단하다. ‘과자 팬 클럽’까지 생기고 있는 현 시점에서, 과자시장은 기업들이 더 이상 맛과 가격에만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, 이러한 확실한 마케팅 전략과 이벤트 등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실감하게 해 주었다.
롯데제과는 빼빼로 데이를 통해서 관련산업의 규모가 수 백억원대로 커지는 등 경제적 효과를 보게 되었으며, 이제는 경쟁기업에서도 이와 같은 특수를 잡기위해 각종 전략 수립을 하고 있다. 현재 경쟁기업에서 빼빼로에 도전하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등 ‘빼빼로류’ 의 경쟁 또한 치열해 지고 있다. 또한 선점우위를 가지고 있는 빼뺴로의 아성에 도전하기 위해 경쟁사는 기존 빼뺴로가 가지고 있


  💾 다운받기 (클릭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