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리스피크림 VS 던킨도너츠 마케팅SWOT,STP,4P전략 비교분석및 향후대책분석

크리스피크림 VS ~후대책분석.pptx 파일정보

크리스피크림 VS 던킨도너츠 마케팅SWOT,STP,4P전략 비교분석및 향후대책분석.pptx
📂 자료구분 : 기업분석 (식품요식)
📜 자료분량 : 48 Page
📦 파일크기 : 12.0 Mb
🔤 파일종류 : ppt

크리스피크림 VS ~분석및 향후대책분석 자료설명

크리스피크림 VS 던킨도너츠 마케팅SWOT,STP,4P전략 비교분석및 향후대책분석

크리스피크림 VS ~분석및 향후대책분석 자료의 목차

본문내용 (크리스피크림 VS ~후대책분석.pptx)

_SLIDE_1_

_SLIDE_2_
1. 기업소개 – 선정기업소개
– 경쟁기업소개
2. 환경/상황분석 – SWOT분석
– 4P분석
– STP분석
– 소비자인지도분석
3. IMC전략.

4. 향후대책
_SLIDE_3_
선정이유 기업소개 환경/상황분석 IMC전략 결론
웰빙시대에 도넛의 인기
도넛 시장의 양대 산맥
다양한 마케팅
_SLIDE_4_
선정이유 기업소개 환경/상황분석 IMC전략 결론
로티보이
12석
16석
42석
크리스피
던킨도너츠
_SLIDE_5_
기업명: 크리스피크림 도너츠
국내사업은 롯데제과 내
KKD사업본부 운영

대표자: 박정환
선정이유 기업소개


  💾 다운받기 (클릭)